01
수업규정 및 유의사항
수업시간에 강사가 10분동안 연락을 취한 후 응답이 없을 경우, 그 수업은 부득이 결석 처리됩니다.
단, 부득이 한 사정으로 수업참여가 지연된 경우 콜센터로 연락시 남은시간 수업을 도와드립니다.
02
수업연기
수업연기는 한달에 한번, 수업시작 24시간 전에 매니저에게 연락한 경우 가능합니다.
연기는 일자만 가능하며, 등록된 단위수업별로 연기할 수 있는 연기제한 횟수 내에서 가능합니다.
03
수업보강
수업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못했을 경우, 회원은 수업시간 종료 후에 보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다만, 수업시간 착각 등 진행되지 못한 사유가 회원에게 있을 경우에는 보강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취소 및 환불
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
1개월 결제 시
-
수업 시작 전
기 납입한 이용료 전액 환불
-
총 수업시간의 1/3이 경과하기 전
이미 납입한 이용료에서 할인전 이용료(정상가)의 1/3에 해당하는 금액을 뺀 차액을 환불
-
총 수업시간의 1/2이 경과하기 전
이미 납입한 이용료에서 할인전 이용료(정상가)의 1/2에 해당하는 금액을 뺀 차액을 환불
-
총 수업시간의 1/2이 경과한 후
반환하지 아니함
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
3개월 결제 시
-
수업 시작 전
기 납입한 이용료 전액 환불
-
수업시작 후
환불사유가 발생한 그 달은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이용료와 나머지 달의 이용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의 80% 환불
- 환불 시 결제수수료, 송금수수료 및 쿠폰으로 적용된 할인액 등을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.
- 환불은 회원이 결제하였던 수단을 통해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단, 기일 경과 등의 사유로 결제하였던 수단으로 환불이 어려운 경우에는 계좌 송금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.
- 환불 신청에 따른 처리 소요시간은 결제수단에 따라 수일에서 수주가 소요될 수 있으며, 회원은 회사의 고의적인 지연이 아닌 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.